In the future, when you are a teacher, can you teach your students? yes, sir. 후에, 너희들이 선생이 되었을 때 너의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겠는가? 예 교수님.
오늘 강의가 재미가 있었다. 벼 이삭의 구성요소에 대한 실습이 있었는데, 정확한 지식을 배웠으리라 생각되면 학생들의 반응도 매우 좋앗다.
본인이 학생들에게 위와같이 질문을 하였을때 학생들이 자신있게 네, 라고 대답을 했다. 이 강의에 본대학 부총장과 농학과 교수들이 함께 강의를 들었다.
오늘 강의 시간에, 인종을 기초로하여( based on human races) 세계를 이해 시켰으며, 한국사람이 누구인가(Who are Koreans?)에 대하여 이해시켜 주었다. 다음은 강의한 내용이니 참고하기 바란다.
There are three human races in the world; Mongolian, Caucasian, and Negro. Korean and Myanmarese belong to Mongolian. Mongolian race is mainly distributed to East Asia, Southeast Asia and Nepal and Butan in South Asia. Sometime, East Asia is called Northeast Asia. Asia continent is devided into several parts based on geography, politics and culture. Easten part or Northeasten part of Asian continent is called East Asia or Northeast Asia. It contains China, Korea, Japan, Mongol, and Taiwan..... 이외에,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서아시아, 중동, 중앙아시아 등으로 분류되며, 그 지역의 인종분포를 설명했다. 니그로는 사하라 사막 이남에 주로 분포하고, 코카시안의 분포를 설명했다. 중남미는 코카시안(스패니쉬)과 몽골리안(아메리카 인디언)의 혼혈종임을 설명했고. 한국인의 체형에 대하여 미얀마인과의 비교 설명하였다. 대체로, 미얀마, 태국, 라오스, 북베트남, 한국인은 비스한 체형을 가지고 있으며, 남베트남,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좀 작고 검다고 설명해 주었다(shorter and darker). 이런 강의를 통해서 세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고 자신과 자신의 국가에 대한 정체성 확립에 도움을 준다. 20분 정도 강의가 가능하다.
벼 이삭 구성요소에 대하여 설명을 해 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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