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이모저모

효돈감귤 맛이 보통이 아니네요. 동송농협/효돈농협 자매결연

유해영 2013. 11. 16. 00:37

효돈농협 감귤 좋습니다. 소위 명품 감귤이네요. 좋은 감귤 이렇게 사먹으면 좋겠습니다.

감귤이 이렇다고 합니다. 감귤은 제주도에서도 제일 따듯한 서귀포지역에서 재배가 시작되었으나, 지금은 제주 전 지역에서 재배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서귀포지역에서 북쪽으로 갈수록 감귤 맛이 좀 덜 달고 다소 신맛이 강하다고 합니다. 서귀포 지역은 꽃은 일찍피고, 열매는 늦게 익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감귤의 열매가 보다 오랫동안 나무에 붙어있어 양분 축적이 잘되어 당도가 높다고 합니다. 먹어보니 맛이 대단하네요. 5월경 하우스감귤, 이어서 조생, 중생 그리고 만생감으로 천리향 등 연중 공급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물량이 제한되어있어 효돈지역 감귤은 사먹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아래 명함에 표시되 있는 연락처로 주문하면 전국 어디서도 좋은 감귤을 사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천해 드리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효돈농협 감귤선별장

 효돈농협, 햇살바람 감귤

 

 

 

강공석 유통센터장으로, 선별장 책임자, 대량주문을 하시면 될것 같네요.

제주에서 3일간 있는 동안 하루에 30여 개씩 귤을 먹어도 계속 먹히네요. 

참 맛있으니, 주문해 드시기 바랍니다.

 

현영철 상무는 성격이 확실하신분으로 개인 감귤농장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감귤을 주문하시면 좋은 감귤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 먹을 수 있읍니다.

 

 

강승택이사는 감귤농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문 택배를 통해, 역시 좋은 감귤 사 먹을수 있습니다.